열린마당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 여러분의 꿈과 재능을 키워줍니다!

보도자료

2021년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 청소년E-스포츠대회 롤(LOL)러와 성료
등록일
2021-06-17
작성자
선산청소년수련관
조회수
387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 

2021년 청소년 E-스포츠대회 성료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구미대학교 운영)은 지난 5일부터 12일까지 청소년 E-스포츠대회 ‘롤(LOL)러와’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예선과 본선으로 나눠 3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쑤민쑤민’등 총 32팀 160명의 청소년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이틀에 걸친 예선전은 코로나19에 대비해 비대면 경기로 진행했으며 본선은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경기를 송출했다. 


특히 지난 12일에 끝난 본선 경기는 청소년 해설위원의 재치 있는 해설과 온라인 시청자 기념품 이벤트를 실시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참가자 중 MVP를 선정해 위더스컴퓨터에서 협찬한 컴퓨터 모니터를 전달했다.
 최종 우승한 ‘고3 마지막도전’팀의 A군은 “팀원들 덕분에 우승까지 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이런 대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정순 관장은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더 많은 청소년이 자신의 잠재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수련관은 청소년스포츠대회뿐만 아니라 학교연계 수련활동, 청소년특성화프로그램, 청소년동아리, 문화강좌 등의 프로그램과 오는 7월 여름방학을 위한 청소년방학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